가게사장님 주목,매출을 올리는 가게유니폼 제작정보 가게유니폼 만드는 김에, 매출을 올리는 방법도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무조건 하시겠죠? 하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의 90%는 그대로 안하십니다. 왜 일까요? 저희에 대한 신뢰가 없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글을 끝까지 보시는 분께는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가게유니폼을 하시던 안하시던, 마케팅 비법의 하나를 알려드리는 거니까요. 믿거나 말거나~장사가 잘 되는 집은 여러 조건들이 있겠지만, 작은 가게도 충분히 성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가게가 프랜차이즈로 시작하는 건 아니니까요. 프랜차이즈업체들도 결국 하나의 작은 업체에서 시작한겁니다. 만든사람이 대기업에 상표나 레시피 등을 다 사오는 경우도 많습니다.아무튼, 매출을 올려주는 가게유니폼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사장님의 장사를 아주 길~게 보고 간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매출을 올리는 방법은 손님들로 부터 후기사진, 음식사진, 가게서비스 등을 SNS에 올리게 하는 겁니다. 하지만 대가성이 필요하죠. SNS에 사진을 올려주시면 음료수 1병 무료로 드린다는 문구를 등판에 인쇄하는 겁니다.가게에 담긴 후기 1장이, 10장이 되고 100장이 되는 상상을 해보세요. 사장님은 장사하는 것과 동시에 마케팅 도구로써 활용이 가능한겁니다. 예전 인터넷이 발달했을 때 부터, 손님들은 발로 뛰지 않고 손으로 뜁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사전검색을 먼저 하거든요. 그리고 손님들은 간단한 행동 하나로 음료수라는 보상을 받으니 참여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물론 모든 손님이 참여한다는 보장은 없지만, 생각보다 비율이 높습니다. 카메라는 이제 핸드폰에 내장되어있고, 그걸 불특정 다수에게 보여줄 수 있는 SNS라는 도구가 있으니 손쉬운 방법으로 가게를 알리는 겁니다.가게장사는 우리가게를 어떻게 잘 알릴것인지가 관건입니다. 개업한다고 해서 문만 열어놓는다고 손님이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는 알리려고 해야 손님들이 반응합니다.맡기시는 광고대행업체가 있으시다면 당장 끊으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직접하시는 홍보가 손님들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손님들은 네이버에 가게 검색을 먼저 합니다. 그리고 이곳이 어떠한지 후기를 봅니다. 그 다음 손님들이 음식사진이나 매장내부 인테리어를 보고 마지막으로 지도로 위치를 확인하여 가볼만한 곳인지 선별하죠.단순한 가게유니폼 하나로, 방문자 사진을 넘쳐나게 하는 방법입니다. 손님이 사진 한장 SNS에 올려주는걸 포인트 1점이라 생각하고, 이걸 많이 받으세요. 쌓인 후기는 곧 사장님의 가게를 방문하게 만들겁니다. 그걸 여러 '손님'들이 잠재된 '손님'들께 자동으로 홍보하는 거지요.뻔한 이야기 같아도 이런거 귀찮다고 안하시는 사장님도 많고, 원가 인상으로인해 서비스가 부담된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광고회사에 돈 주는 것보다, 혹은 수익을 쬐끔 더 챙기는 것보다, 미래를 위해 가게홍보에 투자하는 걸 저는 적극추천드립니다. 가게유니폼으로 매출 100건 이상 만드는건 이젠 어렵지 않습니다. 등판문구를 통해서, 손님들께 서비스를 알리고, 손님들은 또 사장님의 가게를 홍보해주는 기브 앤 테크 전략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그런 가게유니폼을 저희는 매일 만들고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사장님의 장사에 도움이 되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